'interest'에 해당되는 글 67건

  1.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... 2008/06/03
  2. 향수 2008/05/20
  3. Octa Hotel Cafe 2008/05/16
  4. 우오옷! 2008/05/12
  5. OK (4) 2008/04/19
  6. 마음이 허전할땐, 2008/04/16
  7. 갖고싶어. 2008/03/06
  8. new single 2008/02/13
  9. 倖田來未 2008/01/26
  10. 추운날엔, 2008/01/14

ichiranichiranichiran

     - 하카타라멘이 먹고싶어진다...쩌어어업
     - 제일 맛있게 먹은 라멘중 하나인 이치란의 라멘. 국물도 적당히 진하고 면이 얇아서 맛도 잘 배어있고.
     - 무엇보다 계란 반숙의 상태가 딱!이었지. 생맥주도 땡기네.
     - 一蘭 캐널시티점에만 있는 찬합라면. 자꾸자꾸 생각난다.

2008/06/03 01:53 2008/06/03 01:53

향수
from interest 2008/05/20 00:00


- 오늘 시향하고 완전 꽂힌 향수. 아쿠아디파르마.
- 사실 옆집 크리드를 보다가 그냥 한번 시향했는데 향은 물론, 바디로션도 귿귿귿.
- 한 브랜드에 꽂히면 성 찰때까지 다 사모으는 버릇은 좀 고치고싶지만 과연 어떨지.
   (CREED에서 이제 더 이상 살 게 없으므로 옮겨가는것일지도...)
   크리드보다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지만 아직 면세점에는 없는듯하고, 오드뚜왈렛이랑 코롱 치고는 비싸 -_-;
- 그렇지만 곧 저 자몽향의 지중해 향수 원샷 세트를 지르러 신세계에 방문할듯도 싶다.
- 혹자는 여기 오드코롱 시리즈가 "궁극의 비누향"이라고 평해놨더군 ㅋ.
2008/05/20 00:00 2008/05/20 00:00

Octa Hotel Cafe
from interest 2008/05/16 02:10

카푸치노프렌치토스트

               IMS몰의 옥타호텔까페.
               정말 맛있는 프렌치토스트+다양한종류의 베리들.
               귀여운 미니 거품기로 저어먹는 대접에 담긴 카푸치노.
               역시 프렌치토스트는 바게뜨로 만들어야 맛있구나.
               생크림+캐러멜소스의 궁합도 귿!

               또 먹으러 가고싶다.
 
               (사실 저거 먹고 단 기운으로 바로 옆집가서 마구 질렀;)

               bgm: like someone in love, doki doki version. - きみはペット OST

2008/05/16 02:10 2008/05/16 02:10

우오옷!
from interest 2008/05/12 01:33


모모치 해변
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 1년 사이에 많이도 변했더라. 후쿠오카는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늘 대충 둘러보니 제일 마음에 드는건 (내 취향의) 쇼핑몰이 한 지역에 집중되어있는 것.
                   내일은 마감시간에 꽂혀버린 신발 찾으러(사러;) 개점시간에 가야지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근데 아침에 일어날 수 있을까?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이미 맥주는 2캔 마셔버렸네;;;)

2008/05/12 01:33 2008/05/12 01:33

OK
from interest 2008/04/19 23:08

출발편
서울 (ICN) 05/11 (일) 09:30
후쿠오카 (FUK) 05/11 (일) 10:50
 
귀국편
후쿠오카 (FUK) 05/13 (화) 11:50
서울 (ICN) 05/13 (화) 13:10

  • 이틀동안 푹 쉬고 와야지.
  • 쇼핑에 몰두하기 위해 쇼핑몰-캐널시티 안의 호텔을 예약할 예정.
  • 무슨 택스+유류할증이 97000원이야 -_-++ 갈 때마다 오르네.
  • 찾아보니 2월에 도쿄갈때는 73000원밖에 안했어!!!!

2008/04/19 23:08 2008/04/19 23:08

마음이 허전할땐,
from interest 2008/04/16 23:41

질러라!!!

necklacenecklace

  • 지난주 투병을 하며 칩거하는 동안 질러댄 물건들이 오늘 속속 도착하기 시작.
  • 제일 마음에 드는 물건은 Alex+Chloe의 목걸이. 귀엽다 +_+
  • 환율 급등 이후 구매대행 오랜만에 했는데 역시 속이 쓰리다.
  • bgm: マカロニ - Perfume

요즘 빠져있는 노래.마카로니.

2008/04/16 23:41 2008/04/16 23:41
Tag // ,

갖고싶어.
from interest 2008/03/06 16:46


요즘 핸드폰이 맛이 가서 이것저것 뒤져보고있는데 역시 맘에드는건 없고
얼마 전 카미가 찍은 소프트뱅크 화보를 보니 딱! 눈에 띄는 놈이 이것!
스틸바디에 완전 심플한 폴더.
이런거 못만드냐 진짜 ㅠㅠㅠㅠ

색상은

2008/03/06 16:46 2008/03/06 16:46

new single
from interest 2008/02/13 16:53

23rd New Maxi Single
二人
2008/03/12(wed)Release




収録曲情報
M1.二人
M2.ひまわりになったら
M3.寒いね...
M4.二人(instrumental)
作詞/作曲:AIKO 編曲:島田昌典
●品番:PCCA-02655/価格:\1,260[tax in]



쟈켓 너무 예쁘다 +_+
완전 봄이잖아!!!!!!!!!!!
근데 언니 34살 맞냐그.

2008/02/13 16:53 2008/02/13 16:53
Tag //

倖田來未
from interest 2008/01/26 15:50
KingdomAnytimeKingdom

요즘 완전 빠져있는 anytime.
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오는 앨범 Kingdom은 정말 대박인듯 ㄷㄷㄷ
1CD+2DVD의 한정반 사양으로 라이센스되어서 예약 바로 했다.
일본에서 5500엔인데 한국에서 3만원 안되게 라이센스 해주는 센스!

bgm: anytime - 倖田來未

+
엄마, 생일축하해요 ♡
(하지만 일본다녀오면서 선물 안사와서 삐졌으니깐 -_-+++++)
2008/01/26 15:50 2008/01/26 15:50

추운날엔,
from interest 2008/01/14 15:31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뜨뜻한 자몽차 쵝오 -_-b  @ cafe coin

2008/01/14 15:31 2008/01/14 15:31
Tag // ,